반응형


1983년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의 빅토리아 시크릿의 간판모델인 "미란다 커"

국내에서도 많이 유명한 모델중 한명이 아닐까 하네요. 이혼과 스캔들로 조용한 이미지는 아는 

미란다커는 아이출산 후에도 여전히 유지되고 있는 몸매와 패션센스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어쩜 저리 좋은지 다이어트 하실때 자극사진으로 많이들 찾아 보시는데~ 더 많은 자극 받고 가실게요~



완벽한 몸매의 비키니. 













미란다커의 귀여운 외모의 섹시한 몸매는 정말 반할거 같네요.

어떠한 남자라도 반할수 밖에 없을거 같은....ㅎㅎ 


이러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미란다커는 꾸준히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


운동법으로는 일주일에 3-4번 매회 1시간 20분간의 운동 

운동전 10분은 스트레칭 해주기.

30분은 하체,30분은 하채운동 

마지막 10분은 스트레칭 

운동중 조깅과 속보는 필수!! 



평소 패션도 화보~!!












이런 멋진 몸매를 위해 운동 뿐만 아니라 음식도 조절을 한다고 하네요~

미란다 커는 오트밀과 블루체리, 채소와 과일을 섞어서 만든 

그린 스무디로 아침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물론 규칙적인 생활습관은 기본이겠지요?

물도 충분히 섭취해주는거 잊지 마시구요!! 



빅토리아 시크릿











화려한 여신같은 빅토리아 시크릿 무대에서의 미란다커 입니다. 


일년 365일을 다이어트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자극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도 당장 운동하러 나가야 겠어요... (ㅠㅠ 작심삼일이 되지않았으면..ㄸㄹㄹ)


반응형
Posted by 바다보다
,